본문 바로가기
우리가 궁금한 그것/유용한 정보

코로나 백신 부작용 증상. 화이자 후기. 백신 해독제

by 원더윰 2021. 12. 6.

코로나 백신 주사 예방접종 안내문 사진
코로나 19 예방접종 안내문

얼마전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를 맞았습니다.  백신의 부작용 때문에 사실 미루고 미루다 마지못해 일단 1차를 맞았는데 , 저 역시 부작용이 왔었고 지금은 괜찮아 졌습니다.

그러나 백신의 부작용이 저는 약하게 지나갔지만 , 저의 가까운 주변인들은 지금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까스로 부작용에서 탈출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지금도 위험한 상태에 있는 가까운 사람이 있어 마음이 아픕니다.

 

저는 오늘 저의 화이자 부작용 증상과 제 주변인들이 겪은 부작용, 그리고 미국 의회에서 백신 부작용 공청회를 열었던 피해자 증언 들에 대한 영상도 링크 하겠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자 백신 부작용 

저는 12월 3일 화이자 1차를 맞았습니다.

 

맞기 전 의사 선생님께서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을 보면서 생겨날 수 있는 백신 부작용들에 말씀을 해주시는데 , 끝말 씀에 부작용이 오면 해독 주사가 있으니 걱정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 병원은 백신 주사의 독을 빼주는 것이 있냐 물으니, 그게 아니라 부작용이 오면 그것을 가라앉히는 주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백신을 걱정하는 환자에게 걱정을 덜어주는 뜻으로 해주신 말씀이긴 하나, 좀 황당했습니다.

 

해독 주사가 아니라 그냥 부작용을 가라앉히는 주사라고 말해야 하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주사 후 저는 현기증과 오한이 왔는데, 아는 분이 해독제라는 것을 주셔서 그것을 먹어서인지는 몰라도 주사 당일 밤에 사라졌습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겪는 팔의 통증은 저도 있었지만, 심하지는 않아서 팔도 원활히 사용할 수 있었고 , 다만 팔에서 3일 동안 뜨겁게 열은 났었습니다.


저는 화이자 백신의 1차의 부작용이 그래도 견딜 수 있을 만큼 지나갔지만, 제 주변 사람들은 힘들었던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저희 친정 아빠는 백신 2차 접종 후 약 14일동안 코에서 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쏟아졌는데 , 이게 부정출혈인가 싶습니다.

 

시어머니는 백신 2차 접종후 얼굴에 빨간 여드름이 엄청 올라와 있어서 외출도 힘들 정도이며, 이로 인해 약을 계속 드시고 계십니다.  현재 2달 동안 얼굴의 여드름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빨갛게 있습니다.

 

친한 동생 둘은 백신 1차 접종 후 몇일 있다가 결국 응급실에 다녀오기도 했고 , 다른 한명은 2차 접종후 5일간을 누워 있었습니다.  이러다 죽겠다 싶을 정도로 온 몸이 고통스러웠다 합니다.

 

그리고 , 현재 가장 심각한 사람은 저희 시동생 입니다....

 

시동생은 백신 2차 접종 며칠 후 길가에서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졌는데, 이후 심장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계속 아파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하는데도 증상이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심장이 너무 아파 일을 할 수가 없어서 그 집안은 지금 비상 상태입니다.

 

3살 7살의 어린 아들을 둔 가장인 시동생은 지금 상태가 심각해 가족 모두가 슬퍼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나의 가까운 주변에 실제 이런 일이 있다는 게 충격 적이고, 더군다나 이런 사실을 알면서도 떠밀리듯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아야 한다는 현실이 너무나 속상합니다.

 

어제는 화이자를 맞은 초6학년 여아가 갑자기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아 RH+A형 이 필요하다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같은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너무나 화가 나고 슬픕니다.

 

사실 아이들은 코로나에 걸려도 별 탈 없이 지나가는데 꼭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이제 내년 2월부터는 학원은 다 못 보낼 수도 있겠다 생각도 합니다...

물로 그전에 아이들의 백신 패스가 없어지길 희망합니다.

 

몇 달 전 미국 의회 에선 코로나 백신 실험에 참가했던 사람들, 또는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은 사람들의 공청회 피해자 증언이 열렸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미국 의회 코로나 백신 부작용 피해 공청회 

 

예전부터 제약회사는 그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어떻게든 한다...... 등등 비리가 많다 등 많은 이야기를 들었지만 요즘 정말 실감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돈 앞에서는 사람 목숨도 중요하지 않은 그들이 정말 무섭습니다....

 

백신으로 인한 죽음들과 그 피해에 대해선 쉬쉬하는 언론들의 이야기만 들을 것이 아니라 조금만 찾아보면 우리나라 또는 해외의 많은 여러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답니다.

 

코로나 백신의 독이 후에 우리들 몸에 어떤 악영향을 미칠지 여러 이야기를 찾아보고, 우리도 깨어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백신은 자유이며, 우리 모두가 현명해지고 또한 건강하길 바랍니다.

 

팁!!

제가 먹었던 코로나 해독제는 감두탕이라는 것인데 감초와 검은콩을 끓여 마시는 것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알아보니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염증제거(감초. 검은콩) 백신 해독제 감두탕 만드는 법. 효능과 부작용

 

 

댓글